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슈 바라보기

머니투데이 골프리더 최고위과정 3기 모집!

머니투데이 골프리더 최고위과정 3기 모집!

요즘 취미생활로 골프를 즐기는 분들 정말 많아졌습니다. 답답한 사무실에서 벗어나 필드위를 걷는 것만으로도 기분 전환이 되니, 많이들 찾게 되죠. 계속 치다보면 실력 향상에도 욕심이 생기게 되는데..

이번에 머니투데이 골프리더 ( MT 골프리더 ) 최고위과정 3기가 모집중이라고 해서 소식 가져왔습니다. 골프아카데미, 골프레슨 프로그램을 찾던 분들에게는 매력적인 정보가 되겠네요.

머니투데이 골프리더 최고위과정 3기 모집

머니투데이 골프리더(MT 골프리더) 3기 과정 소개

단순 취미 생활에서 실력 향상 욕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프로 골퍼들의 전문적인 실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타수 관리와 개인 기량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골프아카데미입니다.

또한, 열정을 가진 경영인(CEO)들을 타겟으로 하는 최고위과정이다보니, 자연스럽게 각계각층의 인맥 형성이 되고, 골프에 대한 지식, 매너, 품격까지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골프리더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머니투데이 골프리더 최고위과정 3기 모집

실질적인 타수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필드레슨(12강)으로 진행되며, 시간 제약이 많은 경영인들이 참여하기 좋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골프리더 3기 시작 전, 사전 인터뷰를 통해 애로점 파악 후, 프로골퍼와 매칭하고 최고위과정 프로그램 전후 비교를 통해 실력 향상을 알 수 있도록 영상 촬영도 진행됩니다.

 

머니투데이 골프리더 최고위과정 3기 모집 / 프로 라인업

 

머니투데이 골프리더 최고위과정 3기 모집 / 프로 라인업

 

머니투데이 골프리더 최고위과정 3기 모집 / 프로 라인업

머니투데이 골프리더(MT 골프리더) 3기 프로 라인업

채영주, 송남경, 김채원, 오세웅, 주채원, 김진주, 정수정, 최현욱, 최윤선, 신은정 프로 등 실전 코칭을 해줄 수 있는 여러 프로분들로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머니투데이 골프리더 최고위과정 3기 모집 / 커리큘럼

머니투데이 골프리더(MT 골프리더) 3기 커리큘럼

이번 최고위과정은 2023년 9월 12일(화) 머니투데이 본사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필드 레슨, 전지 훈련 등이 계획되어있으며, 필드 레슨은 블루원용인, 렉스필드, 오크밸리, 성문안 등 명문 골프장에서 진행됩니다.

또한, 사회 공익대회 참여를 통해 사회 기여도를 높이는 프로그램도 포함되어있으며 원우회 운영을 통해 경영인간 친목을 도모하고 인맥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됩니다. 이전 기수들은 지난 1년동안 국내(제주, 부산, 영암, 강릉, 여수, 서산), 해외(라오스, 일본, 몽골) 워크숍을 통해 다양한 교류를 하고, 비즈니스 모델을 만드는데도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골프를 하다보면, 함께하는 사람들의 수준, 매너 등이 정말 중요하죠. 실력 향상 뿐만 아니라 매너, 품격 있는 경영인들과의 모임에도 관심 있는 분들은 이번 머니투데이 골프리더(MT 골프리더) 3기 일정에 관심가져보시기 바랍니다.

20명 선착순 모집이라고 하네요!

머니투데이 골프리더(MT 골프리더) 최고위과정 3기 모집 상세 내용 ▶ mtgol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