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현금 천만원, 캐논 디카 400D 경품 이벤트 응모 했습니다 ^-^




제가 이용하는 경품 사이트 중 멤플러스 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품사이트처럼 경품 소개를 하기 보다 회원들에게 현금 천만원, 디오스 김치냉장고, 캐논 디카 400D 등등의 빵빵한 경품을 제공하는데 이 경품을 응모하는데 퀴즈 풀기나 출석 체크 등등의 일반적인 경품 응모 방식이 아니라 회원 가입시에 제공되는 멤플 오렌지 라는 멤플러스 내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이용하면 되니 큰 어려움이 있는 것이 아니라죠 ^-^

현재 제공 되고 있는 럭키 세븐 경품은 아래 사진과 같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응모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 비상금으로 사용할 천만원이랑 캐논 디카 400D 에 응모 했답니다 ㅋ)



현금 천만원 이벤트는 벌써 7회차인데 6회차 때까지 당첨 되신 분들이 너무너무 부럽네요. 6회차 때 당첨 되신 분의 인터뷰는 다음 링크를 따라 가시면 볼 수 있어요 ^-^

http://www.memplus.co.kr/MemplusZone/lucky7/winner/lucky_view.jsp?BOARD_NO=87&GIFT_CNT=6&GIFT_DIV=main

또한 럭키 세븐 이벤트 외에 빙고 이벤트는 럭키 세븐 보다 더 짧은 기간동안 다양한 상품으로 이벤트 응모를 할 수 있으므로 이 이벤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최근에 등록된 이벤트 경품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



관심 있으신 분들 꼭 응모 하셔서 현금 천만원 당첨 되시면 좋겠네요 ^-^ (되시면 여기 댓글이라도 달아 주세요 ㅠ 밥 한끼라도 얻어 먹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