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Blog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수표 받았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수표가 도착했군요~!
수표 발행 되었다는 메세지를 본지 거의 2주이상은 된듯;
광고에 별 관심을 쏟진 않았었는데 그냥 운영하는 홈페이지 계정과 도메인 비용 정도만 1년에 한번이라도 벌 수 있음 이익이 아닐까 하고 깔끔하지 못한 디자인이지만 울며 겨자 먹기 식으로 배치해뒀었는데..
제대로 맘 먹고 배치 하기 시작한지 3개월만에 이룬 쾌거로군요!
이번에 계정이랑 도메인 비용으로 5만원 가까이 나갔는데 그 정도는 말끔히 잊게 해주는!! ㅎㅎ




서울에서 혼자 자취하고 있어서 우편물을 받아 줄 만한 사람이 없어서 주소를 부산에 있는 집으로 해뒀습니다. 동생이 스캔해서 파일을 보내 주더군요. ^-^
아직 한번도 수표를 본적이 없어서 매우 궁금한데 다음에 내려 가면 봐야겠군요 ㅋ
금액이 정확히 보이지 않을까봐 아래쪽 부분만 따로 뺐습니다.



125.62 달러군요. 엊그제 어머니가 은행가서 환전 하셔서 보내주셨는데 수수료 10,300원 인가 10,500원 인가 빼고 약 15만원 가까이 되는 돈이군요~ 15만원 조금 넘는.. ^^
환율 때문인지 생각보다 많은 금액이었어요.

최근에 블로그 가치를 테스트 해봤었는데 만달러가 거뜬히 넘었었는데.. 좀 더 열심히 열혈 블로깅 해야겠어요 ^^ 가치를 더 높여야죠!! ㅎㅎ

구글 애드센스 쓰시는 분들도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물(?) 얻으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