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엔택 바이브 BS NVE-100’ 이어폰 체험단 이벤트 당첨 됐어요! ^-^



듣는 음악에서 느끼는 음악으로

음악을 듣는 것에서 느끼는 것으로 의미를 확장하여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여 수출까지 하고 있는 Vibe bs 라는 회사를 얼마전에 알게 됐습니다. 컴퓨터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저는 하루에 이어폰을 꽂고 있는 시간이 10시간~12시간(또는 그 이상) 정도 됩니다. 출퇴근 시간 2시간 반, 일하는 시간 내내 라디오나 음악을 듣고 있죠. 고등학교 때부터 남들보다 음악을 듣는 시간이 많은 편이라 귀를 혹사(?) 시키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종영된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여자 주인공이 이명 현상을 겪는 것을 보고 다른 사람 일이 아닌 나에게도 일어 날 수도 있겟다.. 하는 막연한 두려움이 생기기도 했었다죠 ^^;

그런 의미에서 Vibe bs 에서 나오는 체감형 이어폰 시리즈는 저에게 큰 기대감을 갖게 하는 제품이었습니다. 안그래도 이어폰 구입을 할까 하고 고심은 하고 있었지만 사실 만원 안팎의 이어폰도 충분히 구입할 수 있는데 5만원 이상 또는 10만원 이상의 고가의 이어폰 구입은 결정하기가 쉽지 않았죠 ^^

그러던 중 '엔택 바이브 BS NVE-100’ 이어폰 체험단' 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보게 됐습니다. 고민 할 것도 없었죠. 바로 응모 했습니다~ ㅎㅎ 그 때가 10월 27일.. 한달 전이었죠. 사실 응모 해두고 응모 발표가 진작 된 줄 알고 안됐나 보다.. 하고 잊고 있었는데 오늘 당첨 발표 메일이 날라 왔네요 ^-^ 어찌나 기쁘던지 ㅎㅎ


전 엄청난 지원자가 몰리는 퀴즈 몇문제 맞추기나 선착순 응모, 출석체크 응모 이런 것엔 잘 응모를 안합니다. 왜냐면 응모하는 사람도 너무나 많고 쉬운편이라 순전히 운에 맡기는 것이기 때문이죠. ^^; (물론 경품 당첨은 운이 크게 작용하긴 하지만요^^;)
암튼 그래서 전 주로 글을 쓰거나 아이디어를 내거나 작품을 내는 그런 것에 많이 응모를 하는데.. 주로 체험단 경품 응모에 닻첨이 잘 되는 편입니다.
그래서 경품 당첨이 잘 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제가 작성한 신청글을 살짝 공개 합니다~ (별거 없어요^^; 그래도 600여명 중에 50명 주는 이벤트 당첨글이니 나쁘진 않을꺼예요 ㅋㅋ)



엔택 바이브 BS NVE-100’ 이어폰이 기대 되는 이유는 무엇보다 고막에 직접적으로 소리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진동을 이용한다는 점인데, 이 경우 저처럼 장시간 음악을 들을 경우 생길 수 있는 고막 이상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고, 또한 지하철이나 길거리를 다닐 때 주변이 시끄러울 경우 음악 소리를 점점 더 크게 하게 되는데 이런 경우에도 볼륨 조절을 크게 할 필요 없이 명확하게 음악이 전달 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 인 것 같습니다.

제품에 대한 리뷰는 상품이 도착하면 다시 하도록 할께요. ^-^
꽤 비싼 이어폰이라 제세공과금을 내야 보내준다고 하는군요; 제세공과금이 17,000원 돈 하네요 ㅎㅎ;;
그래도 아깝진 않다는  ^-^

축하해주세요~!! ㅋㄷㅋ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