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도서 이벤트 합니다 ^-^ 많이 참여 하세용~~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아침입니다. ^-^
지난 주말엔 밤새서 공부하고 몽롱~한 상태로 일욜날 자격증 시험을 보고 시험 끝나자마자 여자친구랑 막차시간 될때까지 즐겁게 놀다가 아침에 늦잠 자는 바람에 지각을 했다죠.
뭐, 그렇다구요 ㅋㅋ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제가 운영하고 있는 상대적이고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이하 상절지백) 에서 도서 이벤트를 하고 있거든요^^
지난 주에 있었던 도서 이벤트는 끝이 났고, 이번주에 새로 시작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제 이웃 블로거 분들이나 여기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도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 포스팅 하는거라죠 ^-^



사진을 클릭하면 사진만 뜰 뿐이니 다음 링크(http://cafe.daum.net/bigmemories/3bv/146272) 를 따라 가시면 이벤트 페이지를 보실 수 있구요~
(블로그에 댓글 달아 주시면 이벤트 응모가 되지 않으니 카페에 직접 댓글 달아 주세요 ^-^)
관심 있는 분들은 응모 하시면 되겠네요 ^-^
제가 운영자긴 하지만 추첨할 때 힘(?) 써 드릴 수 없으니, 하늘다래님 소개를 왔습니다 라느니 하늘다래님 짱이예요! 라느니.. 그런 건 안하셔도 된답니다 ㅋㅋ
오히려 탈락의 사유가 될지도 ㅋㅋㅋ;;
아참, 상절지백에서의 제 닉네임은 하늘다래가 아니라 10년 가까이 써온 '샤갈' 이란 단어가 들어가는 긴~ 닉네임이니 하늘다래로 검색하셔서 쪽지 주거나 그러진 마시구요 ^^

응모 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