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1등 현금 100만원 받는 마크로밀코리아 패널사이트 가입 이벤트 응모 했어요!!


요즘 온라인 상에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방법이 정말 다양한데요. 그 중 하나가 패널 사이트에 가입해서 설문 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모아 현금화 하거나 해당 설문 조사에 따른 경품 이벤트에 참여 하는 것인데, 저 나름대로 꽤 오랜 기간 활동해서 꽤나 쏠쏠한 재미(?)를 보고 있다죠. ^^

설문 조사(리서치) 사이트로는 마케팅인사이트, 닐슨컴퍼니코리아, 한국리서치 등이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회원 가입해두고 가끔씩 날라 오는 이메일 설문 조사나 전화 설문 조사 등에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 좋은 경품을 제공하는 설문조사 같은 경우에는 하나의 설문조사 참여시간이 짧으면 15분, 길면 30분 정도 걸리는 것도 있는데 일반적으론 5분~10분이면 끝나는 설문조사가 대부분이죠.
이 정도 시간 투자로 설문 조사 참여 후 쌓인 포인트로 현금화해서 가끔 용돈 벌이도 되긴 하구요 ㅎㅎ

암튼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마크로밀코리아 라는 신생 패널 사이트 인데요. 리서치 패널을 모집하는 회원 가입 이벤트를 4월 중순까지 하고 있더군요. 이런 패널 사이트 생기면 보통 가입 정도는 해두는데 가입 이벤트 상품이 쏠쏠해서 저의 이벤트 운(?)을 믿고 사심을 갖고 가입 했다죠. ㅎㅎ



이미지 크기를 좀 줄여서 자세히 안보이긴 한데.. 경품이 꽤나 괜찮지 않나요? ㅋㅋ 전 무엇보다 1등 현금 100만원을 원한다구요!! 원츄 원츄!! ㅎㅎ

<경품 내역>
1등 3명 생활비지원금 100만원
2등 3명 교통비지원 50만원
3등 30명 한우세트
4등 50명 20KG 쌀 한 포대
5등 100명 라면 30개입 1box
6등 700명 문화상품권 1만원

관심 있으신 분은 다음 링크(마크로밀코리아) 를 따라가셔서 회원 가입하신 후 이벤트 참여 해보세요 ^-^
아참~ 이벤트 신청은 회원 가입 후, 메일 인증을 마친 후에 간단한 설문 조사 16문항 정도를 마치면 응모 된답니다. ^^
많이 참여 하셔서 꼭 이벤트 경품 타가셔서 염장 포스팅 또는 댓글 남겨 주세요 ㅋㅋ
물론 제가 할 지도 모르죠 ^-^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