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뷰티 & 패션

치아미백 시스템, 화이트플랜으로 해결! -첫번째-



치아 미백 고민을 들어줄 치아미백 시스템! 화이트 플랜 체험단 활동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체험단 선정이 된 후 몇일 후에 제품이 왔는데요. 주중에 너무 정신 없이 바빠 포스팅을 못하다 이제서야 하게 되네요. ^^ 자, 그럼 제품을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화이트 플랜 구성  

화이트 플랜 구성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지금 디카가 맛이 가서 색감 조정이 잘 안되네요 ㅠ_ㅠ 빨리 수리 맡겨야 하는데.. 보정할 시간이 없어서 무보정 사진을 올리려니 속상하네요 ㅠ_ㅠ


구성품은 광조사기, 치아트레이, 엑티베이터, 아답터, 색상조견표, 사용설명서, 배터리로 사진상으로 좌측부터 배열 되어있습니다.
광조사기는 화이트플랜 적용 시 광조사를 실시함으로써 Hydrogen peroxide 의 분해를 활성화시켜 치아미백 효과를 극대화하여, 저농도의 Hydrogen peroxide 인 화이트플랜이 부작용 없이 충분한 미백 효과를 나타내도록 도와주는 기기입니다.
엑티베이터는 화이트플랜 미백 시스템 효과를 도와 주는 액상 구성품입니다.


    화이트플랜 사용 전 준비  

※ 준비물
물을 끓이기 위함 도구, 찬물이 담긴 머그컵, 가위, 티슈, 초시계, 거울, 온도계, 칫솔

1. 약 70~80도 정도로 맞춰진 물에 치아트레이 손잡이 부분을 잡고 말굽모양의 치아트레이 전체를 준비된 물에 1분간 담궈줍니다.

2. 물에서 꺼내 치아에 맞춰서 입에 물어서 치아 형태 본을 떠야 하는데 이 때 위 홈이 윗니 중앙에 위치 하도록 하고 치아에 완전히 달라 붙도록 공기를 쭉~ 들이 마셔야 정확하게 고정이 됩니다.

3. 치아트레이를 완전히 문채로 손가락을 이용해 아랫니와 윗니를 눌러 치아 트레이가 완전히 밀착되도록 하고 치아트레이가 굳기전에 신속히 해야 정확하게 제작됩니다.

4. 치아트레이를 뺀 후 30초간 찻물에 넣어 잘 굳게 한 후 손잡이를 제거 합니다. 완성본을 보니 전 치아가 고르지 못해서 제대로 된 본이 떠지진 않더군요 ㅠ_ㅠ 다음 이미지가 본 뜨기 전, 후 입니다.




    화이트플랜 사용법  

제작된 치아트레이를 준비 하고 CR2032 Lithium 배터리 2개를 광조사기에 삽입하여 Blue LED 광선이 제대로 출력하는지 확인합니다. 시술 전 후로 양치하여 치아를 청결히 해주시는건 필수겠죠? ^^

1. 제작 된 치아트레이에 엑티베이터를 이용해 아래 위쪽에 골고루 발라 줍니다. 적정 사용량은 주사제 눈금 1칸 (약 0.8~1ml) 입니다.


2. 미백겔이 도포된 치아트레이를 입에 끼웁니다.

3. 치아트레이와 광조사기가 겹치도록 입안으로 삽입합니다.

처음 삽입할 때는 광조사기 앞부분 뚜껑을 분리해야 하는 줄 알았는데 사용설명서를 자세히 보니 그대로 사용하는거더군요 ^^; 사진은 일부러 어둡게 찍어서 제대로 안보일 수 있으나 지금 치아트레이를 입에 고정한 상태로 광조사기까지 입에 문 상태 입니다 ^^

이 상태로 5분 정도 유지해주셔야 하는데요. 미백겔과 침이 섞이지 않도록 고개를 약간 젖힌 상태로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해보시면 아시지만 자동적으로 고개가 젖혀지더군요;;; (침 안흘리려고;;; ㅋㅋㅋ;;;)

화이트플랜은 1회당 5분씩, 하루에 3회를 사용하면 되는데요. 아직 사용한지 몇 일이 되지 않아 사용 전, 사용 후 사진을 보여드리긴 좀 힘들겠네요^^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서 다음 주 정도에 제대로 된 효과를 눈으로 확인하고 다시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새하~얗게 변하게 될 치아를 상상하면서!!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