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서대문에서 내 꿈을 응원 받다 -싸이월드 드림캠페인-


어제 광화문을 지나다 싸이월드에서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라는 주제로 자판기를 이용해 드림캠페인을 하는 것을 우연히 발견했는데 오늘은 서대문역에 갈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발견했습니다 +_+ 알아보니 일자별로 지역을 옮겨 가면서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이더라구요. "2600만 일촌이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라는 로고가 왠지 모르게 가슴이 두근두근하죠? ^^

 
서대문역 1번출구쪽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자판기 모양의 드림 캠페인 자판기

 
붉은색 계열이라 눈에 확 띄는 디자인의 자판기에 싸이월드 드림캠페인임을 밝히는 로고가 찍혀 있고 설명해주는 가이드 분이 옆에 서서 계시더라구요. 옆을 지나면서 기웃기웃 하면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더군요.
어제 우연히 발견하고 무슨 행사인가 알아 봤더니 "자신이 가진 꿈을 이루기에는 늦었다고 생각하는 대한민국 3040세대들이 꿈을 이해하고 소통, 공감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 이고,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 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 성공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어떤 행인분

▲ 선택을 하면 손이 나와서 직접 전달 


선택 할 수 있는 꿈이 사랑/성공/여행/건강/취미 총 다섯개의 카테고리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저도 참여해보기 위해서 골라 봤습니다. 작년 말에 심장 수술을 한 뒤 치료 받고 재활을 하는 중이고 컴퓨터 앞에서 하루 종일 앉아서 하는 일을 하다 보니 40대 후반에나 생긴다는 목디스크 퇴행이 4개나 생겨서.. 무엇보다 건강해지는 것에 대한 갈망이 엄청나다죠.
게다가 어머니께서 암진단을 받고 어제 수술을 받으셨던지라 더더욱 건강이라는 단어가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원하는 메뉴가 없어서 의미상으로 가장 가까운걸로 선택했습니다 ^^;) 
 


행운의 부적 같은 카드를 받게 되는데 왠지 모르게 누군가 응원해준다는 생각도 들고 이래저래 기분은 좋더군요. ^^ 요즘 어머니 수술 문제로 심란하다보니 이런것에도 마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 꿈을 얘기하고 꿈을 응원 받을 수 있다는 점.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의 굿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

여쭤봤더니 서대문역은 오늘까지고 내일은 합정역에서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한 번 참여해보세요^^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답니다~

싸이월드 드림캠페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