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유클라우드 1TB 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저 따라 오세요~!!


안녕하세요. 하늘다래입니다. 
KT 에서 제공하는 유클라우드 서비스 이벤트 소식을 간단히 전달하려고 포스팅 합니다. 

요즘 클라우드 서비스 많이들 사용하시죠?
전 다음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사진백업용으로는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클라우드는 PC동기화해서 회사 문서와 블로그 관련 문서/이미지들 백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디서든 파일 백업하고 동기화해서 사용 할 수 있는 클라우드의 장점에 늘 갖고 다니던 USB 를 서랍에 고이 모셔두었다죠. 클라우드 서비스는 쓰면 쓸 수록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잘 활용하시는 분들은 제 말에 공감 하실 듯..^^

오늘 웹서핑을 하다가 KT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인 <유클라우드>를 1TB 까지 용량 업그레이드 해서 사용 할 수 있다는 글귀를 보고 바로 클릭!해봤다죠. 위 이미지를 보신 분들은 제 글을 보기도 전에 클릭하셨을지도 모른다는^^;; (이미지를 후반에 배치할껄 그랬나....)

이벤트 내용은 간단히 이렇습니다.

0. 이벤트페이지(바로가기)로 이동한다.
1. 친구를 초대한다. (로그인 후 친구초대 버튼 눌러서 이메일로 초대)
2. 친구 1명당 1G씩 용량이 증설된다.
3. 100GB 까지 증설 되면 이미지 캡쳐해서 이벤트 담당자 ucloudevent@kt.com 에게 메일을 보낸다.
4. 담당자가 확인 후 1TB 까지 용량을 증설해준다.


이 이벤트에서 추가 된 용량은 2012년 12월까지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생 해주면 안되겠니? ㅠ_ㅠ)
2012년 한 해 동안은 음지사이트(?) 공유용으로 유클라우드 좀 써먹어야겠어요=_=)a
제 블로그 구독자 분들/방문자 분들도 이메일로 초대 많이 많이 하셔서 용량 증설 꼭 받아서 써보세요^^

근데 이 글 왠지..
다단계처럼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