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생활필수정보

[컨시어지] 송년회 준비를 위해 나만의 비서를 고용해보자, 기업 컨시어지 서비스 (크리스마스, 연말모임)


#기업 컨시어지 서비스 소개
안녕하세요. 하늘다래입니다.
2011년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새로운 일을 추진하셨던 분들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정리하고 계실테고, 저처럼 특별한 연말을 보내야 하는 이유가 있는 분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며, 연말이며 어떻게 보내야 할지 계획을 세우고 계실 것 같네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의 공통 관심이자 고민!!
매번 다가오는 연말이라 송년회 준비도 해야 하고 기타 연말 모임 준비도 해야 하고,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하고 싶지만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곳이 마땅치 않아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 라는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즐거운 크리스마스 여행, 멋진 시간을 보낼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식사 후 특별한 장소에서 즐겁게 보내기 위한 공연 등.. 연말과 크리스마스들을 즐길 수 있는 꺼리는 정말 많이 있지만, 모두 준비하시려면 오랜 시간을 투자 해서 정보를 알아보고 돈 뿐만 아니라 노력을 해야 한다죠.
하지만 연말이면 더 바빠지는 업무로 이런 뜻깊은 마무리 준비, 잘 할 수 있을까요? 

이런 고민 한번쯤은 해보신 분들에게 멋진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나만의 개인비서, 기업컨시어지 서비스
 
기업컨시어지 서비스를 소개하기에 앞 서, 먼저 흔히 겪을 수 있는 아래 사례를 한 번 보시죠^^
 아이들이 자라는 동안 가족모두가 함께 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15년 만에 와이프와 단둘이 보내기로 계획하였습니다. 두 아이 모두 대학에 들어가더니 “크리스마스 이브에 부모님 두 분이 오붓하게 보내세요” 라고 말하는데 각자의 친구들과 보낼 계획을 하고 있겠죠, 저도 그랬으니까요. 아이들 덕분에 부부가 크리스마스를 맞게 되었는데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일주일 전 갑작스럽게 출장이 잡히는 바람에 레스토랑 예약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한창일 때는 보통 웬만한 고급 레스토랑이 예약이 다 찼을텐데 가능한 장소를 찾을 수 없을까 안절부절 걱정만 하게 되더군요.
 


 연말에 와이프와 단 둘이 오붓하게 뜻깊은 시간을 보내려는 고민. 결혼 생활 하면서 한 번쯤은 하게 되는 고민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하지만 살면서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이벤트라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지, 무엇을 준비 해야 할지 정말 막막하고, 주위에 물어 보자니 왠지 머쓱하고 혼자서 계획하고 준비하자니 시작부터 버겁습니다. 
거기다 업무적인 상황이 겹치면 정말 너무너무 힘들어지죠^^;
이런 경우 만화에서 나오는 것처럼 내 몸이 두개면 좋을텐데!! 현실은 말도 안되는 상황이라죠^^
그래서 이런 분들께 나만의 개인 비서를 고용 할 수 있는 기업컨시어지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시어지는 무엇을 뜻하는 걸까요?

컨시어지(Concierge)는 유럽의 중세시대에 성을 지키며 초를 들고 안내하는 사람인 ‘Le comte des cierges’에서 유래한 말로, 흔히 ‘집사’ 또는 비즈니스 영역에서 ‘비서’의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업컨시어지는 어떤 곳인가요? 

여러분은 업무와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들을 어떻게 처리하고 계신가요? 
혹시 업무 중에 발생하는 온갖 잡무와 허드렛일로 스트레스를 받거나 바쁜 업무로 소중한 개인시간을 포기하지는 않으십니까?
이럴 때, 나만을 위한 전문 비서가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기업컨시어지는 1위 컨시어지 업체인 퀸터센셜리와 업무제휴를 통해 국내외 30,000개 제휴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하는 전문비서 서비스입니다. 
국내외 VIP의전, 호텔, 항공, 골프/스포츠, 공연, 교육, 여행 등 비즈니스&라이프의 토탈 영역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러분에게 삶에 편리함을 선사합니다. 


기업컨시어지가 어떤 일을 하는 곳인지 대충 이해가 되시죠? 
최근 제가 소개해드렸던 에이전시 서비스와 비슷하게 자신만의 비서를 고용하여 각 분야의 행사 장소 및 기타 계획등을 전문가들이 대신해서 도와 주는 서비스입니다.

위에 소개했던 사례가 어떤식으로 마무리 됐는지 남은 내용을 공개해볼께요. ^^
 크리스마스 시즌이 한창일 때는 보통 웬만한 고급 레스토랑이 예약이 다 찼을텐데 가능한 장소를 찾을 수 없을까 걱정이되 급하게 컨시어지 서비스에 전화를 걸어 한강이 보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레스토랑 추천과 예약을 부탁 하였습니다.
 당일이라 힘든 예약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여의도 한강 전경을 바로 옆에서 바라볼 수 있는 양식 레스토랑,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퓨전 레스토랑, 그리고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더 빛나는 테헤란로에 위치한 중식 레스토랑. 각기 다른 3 종류의 레스토랑 리스트를 전달 받았습니다.
 아름답게 꾸며진 거리를 내려다 보며 함께 한 아내와의 저녁식사는 20년 전 아내와의 연애 시절을 떠올리게 할 만큼 로맨틱했어요. 컨시어지 서비스 덕분에 크리스마스 이브에 아름다운 추억을 하나를 더하게 된 것 같아 감사를 드립니다.
- 사례내용 [바로가기] 
위 사례의 경우 기업컨시어지 서비스에서 아래의 사항에 대해 비서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 한강 주변의 레스토랑 확인 후 예약 가능한 레스토랑 선정
- 레스토랑 정보 정리하여 전달 
- 멤버가 선택한 레스토랑 예약 진행
- 예약 등 부가 비용에 대해서 별도 컨시어지 결제시스템으로 결제 

또 다른 사례 하나 더 보실까요? ^^

 
 [여행 일정] 아내를 위한 크리스마스 여행 계획 

가장 힘든 시기 중 하나라는 ‘수험생’보다 더욱 힘든 ‘수험생 부모’ 과정을 끝낸 아내를 생각하니, 문득 아들을 뒷바라지 하느라 지친 시간을 보상해 주고 싶었습니다.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오랜만에 함께 기억에 남을 휴일을 보내고 싶어 여행지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해외로 가자니 시간이 여의치 않아 국내로 여행을 계획하려 했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이미 잘 알려진 곳은 어딜 가도 많은 인파로 붐비지 않을까 염려가 되었습니다. 또한 주말에 시간이 날 때마다 근교로 드라이브를 가거나 등산은 즐겼어도 교외로 나가자니 마땅한 장소가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아내와 함께 하기에 소란스럽지 않고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여행지를 컨시어지 서비스에 문의하였습니다. 
 제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 후 남해, 제주도, 강원도 각 지역의 추천 관광 코스, 호텔 정보와 가격, 그 지역에서 꼭 들러봐야 할 맛집, 가는 방법에 대해 정리된 정보를 받았습니다. 여행사에서 추천하는 코스는 보통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곳인 반면 추천 받은 곳은 여행전문 파워 블로거들도 특별한 장소라 꼽힐 만한 곳들이어서 처음 듣는 곳도 많이 있었습니다.
 잘 정리된 자료 덕분에 각 지역의 특색을 잘 알 수 있었고 이번 여행테마와 가장 잘 어울릴 만한 곳으로 남해의 한적한 마을을 선택했습니다. 완벽한 여행지를 선택하는 데에도 시간이나 비용 면에서 봤을 때 매우 효율적이었고 여행지에서도 크게 고민하지 않고 추천해준 장소와 맛집을 방문해서 오랜만에 아내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 사례내용[바로가기] 
위의 경우 기업컨시어지에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던 사례입니다.

- 여행관련 부서에서 여행지 선별 작업 및 여행지에 맞는 관광 일정 디자인 
- 각 여행지마다 가능한 호텔 확인, 이동경로 확인 
- 이동경로를 고려한 취향에 맞는 레스토랑 추천 
- 각각의 호텔 가격, 맛집, 관광지 정보를 정리하여 전달
- 예약 등 부가 비용에 대해서 별도 컨시어지 결제시스템으로 결제


그 외 기타 사례들도 많이 있는데 직접 다~ 소개하는 것보다 직접 확인해보시는게 더 확실하시겠죠?
아래와 같은 여러 사례들에 대한 소개가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세요^^
- 연말모임, 송년회에 적합한 장소를 섭외해주어 고민을 해결했어요!
- 트렌디한 송년회 선물추천 받아 지인에게 선물했더니 정말 좋아합니다.    
-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일정을 만들어주어 영화 같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 연말 서울에서 진행하는 공연 추천해주고 구하기 어려운 티켓도 예매해줬어요~  
 사례 더보기 [바로가기]
 
 


연말에 크리스마스, 송년회, 워크샵, 공연 등 각종 행사거리를 직접 시간을 투자하여 준비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장소 섭외, 케이터링, 선물, 티켓 등을 준비하는 것에 익숙치 않아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전문가를 통해 좀 더 철저한 준비를 해서 센스 넘치는 회사원, 연인, 가족이 되고 싶으신 분들.

이런 분들에게 나만의 비서가 되어주는 기업컨시어지 서비스를 추천해드립니다. ^^

나만의 수행비서, 기업컨시어지 서비스 ▶ [바로가기]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