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슈 바라보기

지동원 2호골 동영상 !! 선더랜드 맨시티 전에서 골!!


▲ 지동원 2호골
지동원 2호골이 선더랜드 맨시티 전에서 들어갔습니다.
마틴 오닐 선더랜드 감독과 팬들이 맨시티전에서 지동원(21)의 결승골에 엄청난 감격을 표하고 있습니다. 
마틴 오닐 감독은 "선수들에게 단 1온스도 더 요구할 수 없을 만큼, 최선을 다한 경기였다" 고 얘기했다고 하네요. 

이쯤에서 동영상 보실까요? ^^ 


그리고 "오늘 우리 팀은 모든 것을 다 쏟아부었다. 선수들에게 더 이상의 것을 요구할 수 없을 정도다. 그들의 노력은 환상적이었고 관중들 역시 환상적이었다" "맨시티같은 강한 팀을 상대로 후반까지 그런 경기력을 유지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10~15분 동안 맨시티가 우리 진영에서 볼을 소유했고, 우리는 볼 한번 잡을 수 없었다. 우리 선수들은 슈팅을 향해 거침없이 몸을 날렸다. 정말 대단한 노력이었다" 라고 선수들의 투혼을 아낌없이 칭찬했다고 하네요. ^^

오닐 감독은 이날 승리의 1등공신인 지동원의 골 순간에 대해서도 당연히 언급했다. "지(Ji)가 골을 넣은 순간은 더 말할 수 없을 만큼 최고였다. 센세이셔널했고, 판타스틱했다. 4만명의 관중, 선수 모두 그 기쁨을 나눴다" 며 감격의 순간을 떠올렸다고 합니다.

경기 종료 직전에 들어간 골이라 더욱 극적이었던 것 같네요.
저도 소식 듣고 깜짝 놀랐다죠 +_+
(근데 영상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프사이드 판정이 나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여튼 판정은 판정!
지동원 선수 2호골 축하하고 앞으로도 좋은 소식 많이 들려줬음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