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Smart App

[아이폰 어플] 내 주위에 있는 무료 쿠폰 제공 매장을 찾고 싶다면? 아이쿠폰 어플 추천 (안드로이드 어플)

안녕하세요. 하늘다래입니다.
아이폰 필수 어플 /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추천 리뷰 오랜만에 쓰네요^^ 내 주위에 있는 업체나 소셜 커머스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아이쿠폰은 ㈜메뉴판닷컴에서 제공하는 국내 최초, 최대의 실시간 맛집, 모텔, 뷰티, 라이프+ 무료 할인 쿠폰 서비스입니다.
아이폰에 이어 안드로이드에 출시된 아이쿠폰은 베니건스, 피자헛, 커핀그루나루, 원할머니보쌈, 더후라이팬, ABC마트, 박준헤어, 이철헤어커커 등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부터 우리 동네 소호매장까지 전국 20,000여개 이상의 할인쿠폰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아이쿠폰을 실행 했을 때 나오는 로딩화면과 메인화면입니다.
따로 회원가입을 하거나 로그인을 할 필요가 없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접속할 수 있어요.
메인화면은 [추천쿠폰] 들이 나오는데, ABC마트, 커핀그루나루, 피자헛, 박준헤어, 원할머니보쌈 등 유명한 브랜드 업체들이 있습니다. 메뉴별로 간단히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베스트쿠폰>, <신규쿠폰> 상단 메뉴
베스트쿠폰과 신규쿠폰 메뉴를 잘 활용하면 어떤 쿠폰이 가장 인기가 있는지, 어떤 쿠폰이 새로 올라왔는지 한눈에 보기 쉽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목록에서 업체를 클릭하면 상세보기 페이지로 넘어가거나 바로 쿠폰을 다운받을 수도 있어요. 베스트쿠폰은 매주 수요일, 신규쿠폰은 매일매일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하단 메뉴를 살펴볼까요? ^^ 


첫 번째 <쿠폰찾기> 메뉴 살펴 볼께요.
상단 배너를 좌우로 움직이면 맛집, 호텔, 뷰티, 라이프+의 카테고리를 고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카테고리를 고른 후, '지역별 쿠폰찾기' 와 '상호별 쿠폰찾기' 버튼을 이용해 쿠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주변쿠폰].
내 위치가 자동으로 검색되어 주변 쿠폰들이 지도에 나타납니다.
지도를 확대하면, 내 위치부터 쿠폰이 있는 곳까지 방향 신호가 나타나서 쿠폰을 제공해주는 업체로 찾아가기 편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상단 카테고리를 좌 우로 이동하면 라이프+쿠폰, 호텔쿠폰, 뷰티쿠폰들도 지도에서 볼 수 있답니다.

 
주변 쿠폰을 한눈에 보고싶다면 '목록' 버튼을 누르세요. 내 주변 쿠폰이 한 눈에 보기 쉽게 목록으로 나타납니다. 쿠폰은 몇 개나 있는지, 거리는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도 볼 수 있습니다. 가고 싶은 업체가 있다면 터치터치!!

 
관심 있는 업체를 찾아 선택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세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곳의 사진, 위치, 메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한 후 쿠폰리스트에서 마음에 드는 쿠폰을 클릭하면 다운 완료!

 
세 번째 [내쿠폰].
내쿠폰에는 다운 받은 쿠폰들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빨간색 버튼에 유효기간 표시되고, 사용 한 쿠폰은 검정색 버튼에 사용완료라고 표시됩니다.
'편집' 버튼을 눌러서 사용한 쿠폰을 일괄 삭제할 수도 있고, 선택한 쿠폰만 삭제를 할 수도 있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실 때에는 '내쿠폰' 목록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해서 업체에 보여주시면 되는데요(이런 방식 이제 다들 익숙하시죠? ^^)  빨간 '쿠폰 사용 완료' 버튼은 업체 사장님께서 누르시라고 건내드리면 됩니다.
쿠폰이 사용되면 오른쪽 화면처럼 사용 완료 화면이 표시됩니다.
이렇게 사용한 쿠폰은 삭제해주시면 되겠죠? ^^

 아이쿠폰을 이용하면 '사이즈업' 되는 커핀그루나루 이용후~

 네 번째 [안내]
안내 페이지를 클릭하면 아이쿠폰 사용 안내, 등록 및 광고문의 등 다양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쿠폰의 새로운 혜택 알려드릴께요. ^^
아이쿠폰에서 대한통운 택배를 신청할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신청을 하면 크기나 무게 상관없이 균일가 4,000원에 택배를 보내실 수 있답니다.
(30kg이상, 세변의 합 160cm 이상의 물건은 안된다고 합니다. 이 크기의 물건은 택배로 취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 이외의 물건은 무조건 4,000원!! )
편리하게 어플로 신청하면, 다음 날 바로 대한통운 기사님이 집으로 방문해 수령해가신다고 하네요. 신청하는 방법은 아이쿠폰 메인에서 대한통운 택배 배너를 선택하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

맛집 뿐만 아니라 택배, 호텔, 뷰티 업체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쿠폰.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아 번거로움 없이 20,000여장의 쿠폰을 쉽고 편하게 이용 가능한 아이폰 /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할인 받을 수 있는 내 손안의 할인 쿠폰 어플 '아이쿠폰' 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아이쿠폰' 검색 후 바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R 코드 검색 가능 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 이미지도 준비해봤습니다. ^^ 

 

<아이쿠폰 어플 설치>
- 앱스토어 링크 ▶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마켓 링크 ▶ [바로가기]

- 아이쿠폰 블로그 링크 ▶ [바로가기]
- 아이쿠폰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대한통운 택배 신청페이지 ▶ [바로가기]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