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Blog

블로그 이벤트 당첨, 스피커 받았네요 [엑스튠 XTS-2700 2.1CH]

[블로그 이벤트, 저가형 스피커, 엑스튠 XTS-2700 2.1CH 스피커]
안녕하세요. 하늘다래입니다.
2012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웃블로거이신 OCer님께서 신년 맞이 블로그 이벤트를 추진하셨는데요. ^^


이웃 수를 늘려 더 많은 교류를 하고 자주 들러주는 이웃 블로거분들을 위한 작은 이벤트이자, 블로그 자체에 대한 홍보를 하기 위해서 추진하셨는데, 참여 방법이 그리 어려운 편이 아니라서 덜렁 신청했었다죠. 
한 달 정도 지난 후에 결과를 발표 하셨는데, 운 좋게 당첨이 됐네요! ^^ (평소에 OCer 님이 하드웨어 리뷰를 자주 올려주셔서 RSS 추가해두고 계속 보고 있었거든요ㅎㅎ)


PC케이스와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중에서 관심 있는 상품을 적어달라고 하셔서 필요한 이유와 함께 적어뒀는데, 경쟁자가 없었는지 제가 원하던 스피커가 저한테 할당(?) 되었네요. ^^

 
캡쳐 해놓고 보니 너무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낯뜨겁기까지 하고^^; 부끄럽고 그렇네요 ㅎㅎ
당첨된 스피커가 오늘 내일 중 배송 될 것 같았는데, 택배 기사 아저씨께서 아주 센스 넘치게 점심 시간 맞춰서 사무실로 오셨더군요 =_=)a 점심 먹고 있다가 사무실로 뛰어왔다는;; ㅋㅋㅋ
사무실에서 사진찍기가 좀 애매했던터라 집에 와서 사진 몇 장 쾅쾅 찍었습니다. ^^


당첨된 상품은 '엑스튠 XTS-2700 2.1CH 스피커' 인데, 저가형 모델임에도 베이스가 괜찮아서 게임이나 동영상을 자주 보는 분들께 추천할 만한 상품이라고 OCer 님이 말씀해 주시더군요. ^^


전면부에 이어폰과 마이크를 꽂을 수 있는 단자가 있는 우퍼 스피커가 필요했는데, 때마침 전면부에 있더군요! 
미니 스피커는 실수로 하나는 뒤집어 놓고 사진 찍었습니다 ㅋㅋ


저가형 스피커임에도 불구하고, 전면부만 제외하고 나무로 되어있어서 왠지 모르게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급한 일정이 있어서 스피커를 아직 설치해보진 못했지만, OCer 님이 보내주신거니 좋은 제품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
그래도 스피커에 대한 스펙이나 사양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테니, OCer 님이 작성하신 스피커 리뷰 링크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피커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 가셔서 확인해보세요^^
OCer 님, 앞으로도 소통 자주 하고 자주 왕래하자구요!! 스피커 잘 사용하겠습니다~ 고마워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