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이벤트 정보

빅뱅 한정판 스마트폰 케이스 / 티셔츠 판매 소식!

[빅뱅 바탕화면 이미지, 빅뱅 스마트폰 케이스, 빅뱅 티셔츠, 빅뱅 아이폰 케이스, 빅뱅 갤럭시S2 케이스, 빅뱅 티셔츠, 지마켓]
 빅뱅 팬분들께 좋은 소식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지마켓에서 빅뱅 스마트폰 케이스와 티셔츠를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오늘 날짜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빅뱅이 광고 촬영 할 때 착용한 의상을 구매 하는 기부 프로젝트도 같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G마켓과 빅뱅의 즐거운 변화가 시작된다!> 는 타이틀로 G마켓 X 빅뱅 프로젝트 관련 영상 한 번 보실까요? ^^

 
 

G마켓 X 빅뱅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직 G마켓에서만 구입 할 수 있는 빅뱅 스마트폰 케이스와 티셔츠를 구매 할 수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아이폰4와 아이폰4S, 갤럭시S2 기종에 사용 할 수 있고, 케이스 1종과 범퍼 2종이 한 세트라고 하네요. 
가격도 25,900 원이면 일반적인 스마트폰 케이스 가격과 거의 비슷해서 부담이 없긴 하네요. ^^
흰색 케이스는 아이폰4S 화이트에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빅뱅에서는 탑군을 가장 좋아 하는데, 케이스와 티셔츠 모두 대성군이 가장 잘 나온 것 같네요^^; 오로지 제 기준이긴 하지만, 탑군이 좀 더 멋지게 나왔음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ㅎㅎ
빅뱅 리미티드 에디션 스마트폰 케이스는 26일(오늘)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빅뱅 티셔츠는 4월 2일날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한정판이라고 하니 빅뱅 팬 분들께서는 레디~ 하셔야 할 것 같네요^^
티셔츠의 경우에는 빅뱅 멤버별 사인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오호+_+


빅뱅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빅뱅이 광고 촬영 때 착용했던 의상을 구매 할 수 있는 빅뱅 스타일 기부 프로젝트도 같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선경매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 가능 하다고 하니 한 번 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빅뱅 스마트폰 케이스와 티셔츠 이외에 PC바탕화면에 사용 할 수 있는 바탕화면 이미지(월페이퍼)도 다운로드 할 수 있네요~ 팬분들께선 재빨리 다운로드 고고! 하시죠! ^^
제공하는 이미지는 1024*768, 1280*1024, 1600*1200 세 가지 사이즈를 지원합니다.
몇 장만 공개해볼께요~




G마켓과 빅뱅이 함께 하는 G마켓X빅뱅 리미티드에디션 프로젝트에 참여하셔서 빅뱅 스마트폰 케이스와 티셔츠 구매하시고, 기부 프로젝트에도 참여해보세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G마켓X빅뱅 리미티드에디션 프로젝트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