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생활필수정보

데이셀 아사이베리 항산화 수분크림 사용기

# 데이셀 아사이베리 항산화 수분크림, 수분크림, 화장품
수분크림 사용하시는 분들 중, 아사이베리 제품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
여성분들은 대부분 이 제품 이름정도는 들어보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에 이웃블로거이신 '양치기광녀' 님의 블로그 이벤트에 살짝 응모해서 데이셀 아사이베리 수분크림을 받게 됐습니다. ^^ 
제가 써보고 리뷰 작성할 수도 있겠지만, 화장품 리뷰는 여성분들이 쓰고 작성하는 것이 더 보기에도 좋다는 판단에 지인에게 선물하고 리뷰를 써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아래 내용부터는 지인이 이 제품을 직접 써보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데이셀 아사이베리 항산화 수분크림 (DAYCELL 'ACAI BERRY) (250mL)


아사이베리 수분크림의 외관입니다.
파라벤, 탈크, 알코올, 설페이트, 광물유가 들어있지 않아
임산부나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구요
아사이베리 추출물이 67% 들어있고 정제수를 100% 아사이베리로 대체 했다고 하네요.
저의 경우 아사이가 들어간 제품은 
이 제품 전에도 키엘에서 나온 “키엘 아사이 데미지 리페어링 세럼”으로 접해본 적이 있어서 이 제품과 비교해서 어떨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뚜껑을 열어 보았습니다.
반투명한 젤타입으로 살짝 좌우로 기울여보면 푸딩같이 흘들려요
하지만 푸딩처럼 단단한 질감은 아니구요~
냄새는 은은한 베리향. 
자극적인 향은 아니예요
 
 
손등에 덜어보았습니다.
크림이라기보단 몽글몽글한 텍스쳐의 세럼같은 느낌이네요.
손등에 덜은 모양이 거의 그대로 유지되는 편이었구요~


샤샤샥 잘 펴바르는 중~~
처음 바르면 약간 시원한 느낌이 있어요
(알로에 젤 바르는 느낌이랄까..)
키엘세럼과 비교해보자면 키엘 제품이 조금 더 향이 강한 편이고, 바를 때 시원함도 좀 더 강하구요~ 세럼이라 그런지 흡수는 굉장히 좋은 편이었어요~
데이셀 아사이 크림은 바른 후 바로 흡수되지는 않고, 흡수가 될 때까지는 약각 끈적한 느낌이 남아있어요~
아침에 바를때는 저녁때보다 약간 양을 줄여서 바르는게 흡수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


펴바른후 3분정도 지났을 때의 손등!!
촉촉한 기운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만져보면 보들보들한 느낌도 들구요~
아사이 크림의 향도 은은하게 지속되구요.


바른 후 30분 정도 지난 모습입니다.
촉촉함이 사라질 정도로 쏙! 흡수가 되고, 보들보들함만 남았습니다.
바르지 않은 쪽과 비교했을 때 살짝~ 윤기가 도는 정도예요.

저는 밤에 넘 피곤하구 화장품바르기 귀찮으면
토너랑 에센스 바른후에 바로 크림만 바르고 자기도 하는데요~
아사이크림도 그렇게 바르고 오버나잇해보았습니다.

 아침에 세수할 때 느낌이 확 다르더리구요
손끝에서 느껴지는 보들보들함이 피부결이 좋아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확실히 피부결이 정돈되었다고 느끼는게~
저는 아침에 잘 붓고 푸석푸석해서 화장이 잘 안먹는 편인데 
요 아이 바른 다음날은 평소보다 메이컵도 훨씬 잘 먹고 피부가 수분을 머금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흡수되면서 약간 끈적한 질감 때문에 데이보다는 나잇용으로 추천하고싶네요.
나잇용으로 충분한 수분공급을 원하시는 분들께 강추. 
빠른 흡수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비추.

 
아사이베리 수분크림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셨던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음 해요. ^^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