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바라보기/Smart Accessory

갤럭시노트 가죽 케이스 추천 :: SLG Design

갤럭시노트 가죽 케이스 추천 :: SLG Design
갤럭시노트2가 출시된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갤럭시노트 가격이 많이 떨어졌네요. 이 틈을 타서 저는 갤럭시노트 구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할부원금 없이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요^^;) 그래서 케이스나 기타 액세서리를 미리미리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가죽 케이스를 써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닿았습니다. 플립(Flip) 형태의 가죽 케이스 찾으시는 분들은 관심 갖고 봐주세요^^

 럭시노트 가죽 케이스 :: D5 Calf Skin Leather Case(Navy)
D5 제품은 익숙하지 않은 분들 많으실텐데요. SLG Design 에서 D1부터 D8까지 시리즈로 출시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폰부터 갤럭스시리즈까지 다양하네요. ^^


D5 갤럭시 노트 가죽 케이스 중 제가 선택한 건 Navy 색상인데요. H.Pink / Pan / D.Brown / S.Blue / Orange / Pink / Yellow / Gray / Red / White / Navy 등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가죽케이스 뿐만 아니라 고무 케이스, 하드 케이스 등 다양한 재질이 있는데요. 전 주로 고무 케이스만 써서 가죽케이스는 이번에 처음 써보는 것 같습니다.




전 원래 컬러풀하고 독특한 디자인과 색상을 좋아했었는데, 깔끔한 디자인과 블랙, 화이트 색상을 좋아 하는 여친님에게 맞추다 보니 취향이 조금씩 바뀌고 있습니다. ^^;


후면은 카메라와 플래시, 스피커 부분이 뚫려있습니다. 케이스 씌웠는데 카메라 못쓰면 황당하겠죠? ㅋㅋ


D5 갤럭시노트 가죽케이스는 우측에 갤럭시노트를 꽂을 수 있고, 좌측에 카드포켓이 2개 있습니다. 








D5 갤럭시노트 가죽케이스는 일반 가죽 케이스와는 다르게 스마트폰을 꽂는 위치가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습니다. 보통은 가죽끈으로 고정시키는 형태인데,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으니 흔히 말하는 뽀대가 나더군요 ㅎㅎ (멋들어진다는 표현이 좋긴 하겠지만^^;)


D5 제품은 가죽 케이스 뿐만 아니라 스퀴저(squeezer) 1개, 하드코팅 필름 1개, 미니타월 1개가 구성품으로 있습니다. 


케이스 없이 다녔던 갤럭시노트 =_= 케이스 씌워줘야겠네요!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있는 우측에 갤럭시노트를 끼워넣으면 되는데요. 크기가 딱 맞아서 약간의 힘만 줘서 밀어 넣으면 됩니다.


회사 팀원분의 갤럭시노트로 찍었습니다. 돌사진 찍는데 우는 아이를 쳐다보는 아빠의 모습. 넘 사랑스럽고 예쁘지 않나요? ^^ 케이스의 크기는 빈틈 없이 딱 맞네요.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있어서 끼워넣는 형태는 처음 봤는데, 사진에서 보시듯 고급스러움도 느껴지더군요.


좌측 볼륨 버튼 부분에 당연히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카드 두개를 꽂을 수 있는 포켓도 있는데요. 처음이라 뻑뻑해서 두번째 카드 꽂는데 약간 애먹었습니다 ^^;


카드를 꽂고나니 아무래도 그 두께 때문에 완벽하게 닫히는 형태는 아니었습니다. 좌측은 카드를 넣은 상태고, 우측은 카드를 뺀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외관상으론 카드를 빼는게 훨씬 낫긴 하더라구요^^ 교통카드 하나 정도 꽂아두는 용도로 사용하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카드를 뺀 상태로 촬영해봤습니다. 확실히 가죽케이스라 고급스런 느낌이 물씬 풍겨지네요^^




위쪽에서 보여드린 것처럼 뒤쪽에는 카메라와 플래시 등의 기능이 있는 부위에 구멍이 뚫려 있는데, 정확한 크기로 뚫려 있어서 외관상으로 나쁜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D5 갤럭시노트 가죽 케이스는 멀리서 보면 지갑이나 수첩이라고 착각할 것 같은 느낌이 있네요^^; 가죽 소재도 좋은 편이라 장기간 사용하는데도 큰 문제가 없어 보이네요. 

디자인이며 기능상으로는 좋은 점수를 줄 수 있는 케이스지만, 아쉬운 점도 분명 있긴 했습니다. 이건 이 제품의 문제점이 아니라 갤럭시노트의 크기가 워낙 크다보니 플립(flip) 형태의 가죽케이스에 넣어두고 사용하려면 전화가 오거나 문자가 왔을 때, 책을 펼치듯 열어야 하는데 운전 중이나 자전거를 타고 있을 때는 한 손으로 열어서 한 손으로 폰을 사용하기가 쉽지가 않더군요. 양손으로 열어서 카드를 꽂는 뚜껑 부분을 뒤쪽으로 접어야 하는데 한 손으로 하는게 익숙해지기 전까진 쉽지 않아 보였습니다. 이런 형태의 케이스를 사용할 땐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합니다. 구입 전 꼭 주위에 사용하시는 분들껄 만져 보시길 바랍니다. ^^

케이스로써의 기능과 주로 사용하는 카드를 넣어 카드 지갑 역할도 할 수 있는 SLG Design 갤럭시노트 가죽케이스. 스마트폰 액세서리 고를 때 기능 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고려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SLG Design 갤럭시노트 가죽케이스(Navy) 상세 페이지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