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 바라보기/Camera

2012 Nikon Legend 출사 대회 및 기타 이벤트 소식

2012 Nikon Legend 출사 대회 및 기타 이벤트 소식
니콘 1 J2 출시에 맞춰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2012 Nikon Legend 출사 대회를 진행합니다. 체험단 진행하면서 사진 찍을 장소가 애매하셨던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저는 결혼식 일정 때문에 아쉽게도 참석이 불가능 합니다만 ㅠ_ㅠ) 이번 출사 대회는 서울 경마공원 내 가족공언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임지혜, 방은영, 강유이, 송주경 등 유명 모델들도 참석하는 자리이므로 모델 촬영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참석하면 뜻깊은 자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2 Nikon Legend 출사 대회 일정 및 참가 신정 방법은 아래 내용 확인하시면 됩니다.

출사대회

[Nikon Legend 출사 대회]
 
11. 일시: 2012년 9월 15일(토) 오전 9시 ~ 오후 6시
1.: 서울 경마공원 내 가족공원
참가자격: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카메라 미소지 고객 참여 가능,타기종 보유 고객 참여 가능)
참가방법: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 등록 및 현장등록
Nikon Legend 출사 자세히 보기 >> http://goo.gl/yNA2g


 
또한 2012 Nikon Legend 출사 대회 이외에 니콘 포토스쿨과 함께하는 제 23회 정기출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사진 찍는 분들께서는 꼭 참석해보세요^^

 
이번 니콘 1 J2 미러리스 카메라 체험단 활동 뿐만아니라 DSLR을 이번에 새로 구매하게 되어 앞으로 이런 출사대회 자주 참가해야겠네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나저나 오늘 T24 어떻게 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하필 지방 내려가고 있을 때 이런 행사를 ㅠ_ㅠ 이웃분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상, 하늘다래였습니다.
상기 포스트는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운영하는 Nikon 1 J2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