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서비스 바라보기/Blog

마케팅베이 대학생 기자단 1기 모집해요!!


안녕하세요. 하늘다래입니다.
아래와 같은 생각하고 계시는 대학생분들 주목! +_+
이번 겨울 방학을 어떻게 보내야 뜻깊게 보내지?
요즘은 성적좋고 영어 잘하는건 기본이라는데 남들과는 다른 특이한 이력을 쌓을 순 없을까?
글 쓰는거 좋아해서 기자가 꿈인데, 기자가 되기 위한 이력을 쌓을 방법은 없을까?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좀 더 좋은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교육해주는 곳은 없을까?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데 방학기간동안 마케팅 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위 내용 중 한 번이라도 생각이라도 해본적 있는 주제가 있다면..
그리고 자신이 대학생이라면 뜻깊은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케팅베이 대학생 기자단 1기 모집

특정 기업이나 단체에서 기자단을 모집하여 블로거들이 활동하는 것, 많이 보셨을꺼예요.
기자단 활동을 통해 기업이나 단체는 홍보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기자단 활동을 하는 블로거들은 자신의 글 실력을 한층 높이는 것 뿐만 아니라 전문성있는 글을 작성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도대체 난 글 재주도 없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어떻게 쓸지.. 그런 고민을 하는 분들도 많을꺼예요. 하지만 기자단 활동을 하게 되면 다양한 주제를 다뤄야 될 것 같지만, 그건 아니랍니다. ^^
흔히 우리가 보는 신문기자 또한 사회, 경제, 연예, 스포츠, 국제 분야 등 자신이 자신 있는 분야에 기사를 쓰는 것처럼, 대학생 기자단 또한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 지원해서 활동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대학생 기자단 1기를 모집하는 마케팅베이는 어떤 곳일까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전에 발행했던 글 링크를 소개합니다.  


어떤 곳인지 대충 감이 오시나요? ^^
기업의 마케팅 부서에 취업을 하고자 하는 분들이나 개인사업을 하기 위해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공부 하고 있는 분들께는 이번 마케팅베이 대학생 기자단 1기 모집 소식이 매우 반가운 소식일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아래 내용 확인해보시죠!!


기자단 모집 소식에 대해서는 위쪽에 충분히 자세히 소개 되어있으니 더 이상 소개 드릴 것은 없을 것 같구요.
마케팅베이 대학생 기자단 1기 모집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기자단모집신청서를 받으시고 꼼꼼히 작성하셔서 담당자 메일(marketingbay@naver.com) 로 보내주세요. ^^
 
이번 기자단에 어떤 분들이 모이실지 정말 기대 되네요.
미리 인사 드릴께요. 반가워요!! ^-^